3일동안 안보기

조류

애완용 새 주변에 있도록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에삐
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3-10-01 10:10

본문

이미 개가 있고 애완용 새를 고려하고 있거나, 이미 새가 있고 애완용 개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, 이들을 같은 가정에 통합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. 개와 새가 서로 잘 지내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, 인내심을 갖고 항상 각 동물의 안전을 위한 조치를 취한다면 가능합니다.

천천히 애완동물을 소개하세요
고양이 와 마찬가지로 개는 야생의 포식자이며 대부분은 자연스럽게 새를 추적하고 정복해야 하는 먹이로 간주합니다. 당신의 개가 다른 사람들보다 덜 눈에 띄는 먹이 충동으로 소심한 경우에도 새를 사냥하려는 본능은 항상 존재합니다.

개에게 새를 소개할 때 매우 느린 속도로 시작하십시오. 몇 주에 걸쳐 단 몇 분 동안 여러 번 서로 접촉하게 하십시오. 목표는 그들이 결국 함께 편안해지고 사교 시간을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서두르려고 하지 마세요. 서두르면 스트레스를 받거나 충격적인 경험을 하거나 잠재적으로 심각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중립 지역을 선택하세요
개를 새에게 처음 소개할 때 두 동물 모두 자신의 영역을 고려하지 않는 중립 지역을 선택하십시오. 새들의 경우 이곳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위치하지 않는 방이 될 것이며, 가급적이면 시간을 거의 보내지 않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. 동물을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게 하면 공격적인 행동 의 가능성을 줄이고 일반적으로 더 기분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새장에 앵무새의 근접
 클레어 로렌스 / EyeEm / 게티 이미지
동물에게 보상을 주세요
개와 새의 공통점 중 하나는 둘 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음식으로 뇌물을 주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. 그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많이 제공하는 것은 관계의 시작 단계에서 좋은 행동에 대해 그들 각자에게 보상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 동물과 함께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각 동물에 대한 충분한 간식을 준비해 두십시오.

항상 감독
새와 개를 같은 방에 함께 데리고 와서 서로 익숙해지도록 돕는 여러 세션을 거친 후, 새를 괴롭히지 않고 계속 행동하는 한 개가 그 지역에서 목줄을 풀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. . 그러나 새의 보호를 위해 개가 있는 동안 새를 새장 밖으로 절대 내보내지 말고 감독 없이 같은 방에 동물을 함께 두지 마십시오. 가장 잘 훈련되고 신뢰할 수 있는 개과 동물에게도 사고는 항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애완동물의 위험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가 주변에 있는 동안 새를 새장 안에 넣어 두는 것입니다.

문제와 교정 행위
이 과정의 난이도는 개의 품종과 나이에 따라 상당히 다르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당신의 개가 강아지라면 훈련과 소개에 더 많은 일관성과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. 또한 개가 사냥 본능이 강하다면 새에게 소개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. 적응 과정을 시작할 때 이러한 요소를 염두에 두되 낙심하지 마십시오. 노력을 기울이는 한, 대부분의 반려동물은 결국 같은 공간에서 어떻게 우호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지 찾아내게 될 것입니다.

피해야 할 실수
문제를 피하고 두 마리의 애완동물을 올바른 발로 데려가려면 개를 애완용 새에게 소개할 때 흔히 저지르는 두 가지 실수를 피하십시오.

애완동물을 만나는 동안 방에 동물을 풀어 놓지 마십시오. 개가 있을 때는 항상 새가 새장 안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항상 개줄을 묶어 두십시오. 어느 한 동물을 제지하지 못하면 한 동물이 다른 동물을 공격하기로 결정하면 재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둘 다 편안하다는 것이 확인될 때까지 계속 가두어 두십시오.
새가 적절한 크기의 새장에 있고 문이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. 또한 개가 뛰어 올라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새장을 놓으십시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 로그인

포인트랭킹

1 강아지 1,780점
2 에삐 500점
3 사랑이 240점
4 친구 100점

검색랭킹

1 성주
2
3
4
5
6
7
8
9
10

자유게시판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접속자집계

오늘
748
어제
2,704
최대
3,180
전체
89,476